장동혁, “미래에너지 도시 ‘보령’·해양바이오 도시 ‘서천’ 만들 것”

2024.03.14 17:02:31

장동혁 의원, 보령·서천 지역구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 선언
“내일이 기대되는 보령·서천을 위해 능력있게 당당하게 일할 것”

 

[sbn뉴스=서천] 권주영 기자 = 국민의힘 장동혁(보령·서천) 의원이 지난 13일 “미래에너지 도시 ‘보령’·해양바이오 도시 ‘서천’ 만들 것”이라고 약속했다.

 

장 의원은 이날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하며 “지난 보궐선거 때의 초심을 되새겨 내일이 기대되는 보령·서천을 만들겠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또 그는 이번 총선이 매우 중요한 선거라 강조하며 “지역의 중단없는 발전을 위해 제대로 일 할 사람을 뽑아야 한다”라고 유권자들의 선택을 호소했다.

 

그러면서 장 의원은 보령시의 ‘탄소중립에너지특구’ 지정, 서천군의 ‘중부권 해양바이오 집적지구 육성’ 등을 포함한 5대 핵심 공약’을 밝혔다.

 

그는 ▲보령의 탄소중립에너지특구 조성을 통한 미래에너지 도시 조성, ▲서천의 해양바이오클러스터 완성을 통한 중부권 해양바이오 집적지구 육성 ▲해양 및 문화자원을 활용한 글로벌해양레저관광벨트 구축 ▲도로·철도·항만 등 인프라 확충을 통한 도약의 길 확립 ▲교육·의료·문화·복지 확대를 통한 살기 좋은 보령·서천 등을 약속했다.

 

장 의원은 “행정·사법·입법의 경험을 바탕으로 2년의 임기를 4년 같이 일하고자 노력한 결과, ‘보령·서천 역대 최대 규모 국비 확보’, ‘지역 숙원사업 해결’ 등과 같은 크고 작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다”라고 지난 임기 중 성과를 설명했다.

 

또한, 그는 지난 21대 국회가 국민에게 희망을 주지 못했다고 평가하고, “이번 총선을 통해 국회를 바꿔, ‘국민을 위한 국회’, ‘제대로 일하는 국회’로 만들어 달라”며 “국민만 바라보는 바른 정치로 국회를 혁신하고 국민의힘이 집권 여당의 책임을 다하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정치적 포부를 밝혔다.

권주영 기자 ne2015@sbnnews.co.kr
copyright NEWSEYES. All rights reserved

프로필 사진
권주영 기자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를 하는 새로운 창을 만들겠습니다.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주)뉴스아이즈 Tel : 041)952-3535 | Fax : 041)952-3503 | 사업자 등록번호 : 550-81-00144 충남 서천군 서천읍 서문로 5번길 5, 2층 | 발행인 : 신수용 회장. 권교용 사장 | 편집인 : 권주영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 충남, 아00324| 등록일 2018년 03월 12일 copyright NEWSEY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