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6 (토)

  • 흐림서산 3.5℃
  • 대전 3.3℃
  • 홍성(예) 3.6℃
  • 흐림천안 2.7℃
  • 흐림보령 3.0℃
  • 흐림부여 3.0℃
  • 흐림금산 4.4℃
기상청 제공

【연예】차태현, 내기 골프 의혹 나오자 '모든 방송에서 하차'

URL복사

[sbn뉴스=서울] 손아영 기자 = 배우겸 방송인 차태현(본명 라준모)이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기로 17일  했다.


KBS가 지난 16일 방송된 뉴스9에서 차태현과 김준호의 수백만 원대 내기 골프 의혹을 보도한지 하루 만이다.


차태현은 지난 1995년 KBS 슈퍼탤런트 은상으로 데뷔, 각종 영화와 배우로 활동하며 청룡영화상 신인상,신인 남우상, KBS 연예대상 쇼오락부문 남자 최우수상, KBS 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최고엔터테이너상, 제6회 맥스무비 최고의 영화상 최고의 남자배우상등을 휩쓸었다.


앞서 뉴스9은 차태현이 지난 2016년 '해피선데이-1박2일'(KBS2) 출연진과 당시 피디가 함께한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5만원 권 수십장의 사진을 올리고 김준호 등과 내기 골프를 쳐서 딴 돈을 자랑했다고 보도했다.



차태현이 다음날에도 재차 돈다발 사진과 함께 자신은 225만원, 김준호는 260만원을 땄음을 알렸다고 밝혔다.


뉴스9은 내기 골프를 친 곳이 태국으로 추정된다고 보도했다. 이는 경찰이 확보한 정준영의 휴대전화를 조사하다가 나온 것이다.


차태현은 17일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해외에서 골프를 친 것은 아니고 국내에서 저희끼리 게임이라 생각하고 쳤던 것이고 돈은 그 당시 바로 돌려줬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그런 내용을 단체방에 올린 제 모습을 보게 되니 너무나 부끄럽다. 많은 사랑을 받은 공인으로서 도저히 용납될 수 없는 일이라 생각한다”며 “이후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겠다”고 밝혔다.


차태현은 현재 '해피선데이-1박2일'과 '라디오스타'(MBC)에 출연하고 있다.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은 정준영 사태를 방관한 책임론이 불거지며 17일부터 촬영을 무기한 중단한다고 밝표했다.


[차태현 소속사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차태현 배우와 관련한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현재 차태현 배우는 본인의 잘못된 행동을 인정하며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보도된 내용과 관련해서는 2016년도의 일이며 보도된 바와는 달리 해외에서 골프를 친 사실은 없었던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또한 내기골프를 했던 금액에 대해서는 지인들 또는 동료들과의 골프에서 실제로 돈을 가져오거나 한 사실이 없으며 단순히 게임의 재미를 위해 게임 도중 주고 받았을 뿐 그때그때 현장에서 돌려준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사죄의 말씀드리며, 차태현 배우의 사과문도 함께 전달드립니다.


[차태현 사과문]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차태현입니다.


먼저 너무 죄송합니다.


보도에 나온 것처럼 해외에서 골프를 친 것은 아니고 국내에서 저희끼리 재미로 게임이라 생각하고 쳤던 것이고 돈은 그 당시에 바로 다시 돌려주었습니다.


저희끼리 재미삼아 했던 행동이지만, 그런 내용을 단체방에 올린 저의 모습을 보게되어 너무나 부끄럽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은 공인으로서 도저히 용납될 수 없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이로 인해 실망하신 저의 팬분들, 그리고 1박 2일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너무 죄송합니다.


저로 인해서 다른 멤버들까지 피해를 주게되어 정말 미안합니다. 그래서 이후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려고 합니다.


한 가정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에게 그리고 가족들에게 너무 미안하고 반성하면서 자숙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포토



배너